CARD NEWS

CARD NEWS

한선천과 대별이의 신나는 과일 파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gueMaster 작성일21-07-22 16:09 댓글0건

본문






 SUNCHUN’S
 SUMMER
 FRUIT PARTY
 WITH BIGSTAR















무더위 속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여름만의 묘미가 있다. 특히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한 입 시원하게 베어 먹는 여름 과일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것. 한선천과 대별이의 신나는 과일 파티.



0722_01.jpg
안녕하세요. 한선천 님이 아직 낯선 분들을 위해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대무용가 겸 뮤지컬 배우, 안무가로 활동하는 한선천입니다.

한선천 님을 알고 계신 분들은 <댄싱9>에서 보여준 모습을 많이 기억하실 것 같아요.
아무래도 무용을 하면서 경제적 부분에 어려움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직업을 찾아보고 있었고요. 근데 정말 우연치 않게 페이스북에서 <댄싱9> 오디션 공지를 보게 됐죠.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지원했죠. 너무 감사하게 <댄싱9> 이후에방송, 광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동할 수 있게 됐어요. 무엇보다 무용을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 만들어진 게 가장 좋았어요. 정말 <댄싱9>은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입니다.



0722_02.jpg

대별이와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요?
대별이를 처음 봤을 때의 그 눈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동그랗고 맑은 눈에, 핑크빛발바닥과 하트 모양 코! 그리고 볼록 튀어나온 배까지. 하지만 대별이를 품에 안는순간 제 품에서 빠져나오려고 몸부림을 치더니, 빠져나오자마자 집 안을 ‘와다다다다다’ 멈추지 않고 달리더라고요. 그 순간 딱 드는 생각은 ‘아, 이제 전쟁 시작이구나’였어요.(웃음)



0722_03.jpg

오늘은 너무 얌전하던걸요? 대별이의 평소 성격과 생활이 궁금해지네요.
아마 그때는 너무 아기여서 그랬나 봐요. 지금 대별이는 보시다시피 매우 얌전하고차분한 편이죠. 집 앞에 놀이터가 있는데, 날이 좋을 때면 현관문 앞에 엎드려서놀이터에서 노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산책할 때 그늘이 있으면 엎드려서 움직이지를 않아요. 너무나 착하고 귀엽고 밝은 아이인데, 고집이 좀있는 것 같아요. 이제 곧 여름인데, 산책하기가 조금 두려워지네요. 하하. (참고: 대별이는 17kg)



0722_04.jpg



한선천 님의 인터뷰 전문은 <라이프앤도그> 여름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43

SNS 공유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