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 NEWS

CARD NEWS

김재원과 식빵이의 봄날 브이로그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gueMaster 작성일21-03-30 12:38 댓글0건

본문


 김재원과 식빵이의
 봄날 브이로그

<라이프앤도그> 봄호 커버를 장식하기 위해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주인공은 언제나 기분 좋은 미소를 보여주는 배우 김재원과 반려견 식빵이.
성큼 다가온 봄처럼 포근하기 그지없던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배우 김재원에서 식빵이 아빠로

데뷔 21년 차 배우지만 여전히 미소년 같은 싱그러움을 지닌 김재원. 최근 그에게 또 하나의 별명이 생겼다.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을 통해 안방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국민 사랑둥이 이준의 아빠라는 것. 봄이막 시작되는 3월 초입, <라이프앤도그> 커버 모델이 된 김재원이 촬영장을 찾았다. 이번에는 아들 이준이 아닌 반려견이자 딸 ‘식빵이’의 아빠로서 말이다. 이날 촬영 테마는‘김재원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어느 봄날의 브이로그’. 한층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반려 가정 필수 가전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를 배경으로 김재원과 식빵이의 여유로운 일상이 한 컷 한 컷 펼쳐졌다.

0330_02.jpg

‘살인 미소’ 아빠를 닮아서일까. 웃는 표정이 매력 포인트인 식빵이는 촬영이 처음이라는 우려와 달리 갖가지 포즈를 척척 취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재원 또한 20여 년간 배우 생활을 하면서 많은 화보 촬영을 했지만, 이처럼 흐뭇한 날이 없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선한 인상만큼 인성도 바른 그와 넉살 좋은 식빵이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순조롭게 화보 촬영을마칠 수 있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로 동물에게 더 큰 사랑을
0330_03.jpg

김재원과 식빵이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좋은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성격답게 “오랫동안 개를 키워서 반려견에 대한 마음이 각별한데, 이번 촬영을 통해 어려운 동물을 도울 수 있다니 매우 감사한 일이다”라는 소감을 밝힌 김재원. 더불어 “요즘 세상이 많이 각박해졌다지만, 좀 더 순수한 마음으로 서로를 대하고 이웃과 작은 사랑이라도 나누고자 노력한다면 더욱 행복한 세상이 될 것 같다”고전했다. 그의 바람처럼 올봄은 사람과 동물 모두에게 따스하고 포근한 계절이 되길 빌어본다.
419

SNS 공유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