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 NEWS

CARD NEWS

사랑하는 댕댕이와 함께 걸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gueMaster 작성일21-03-31 17:06 댓글0건

본문













 오늘은 우리 함께 걸어요
 이 벚꽃 길을,
 사랑하는 댕댕이와









매년 반복해도 질리지 않는 계절 이벤트가 있다. 그중에서도 봄날의 벚꽃 놀이는 가장 설레는 이벤트가 아닐는지. 누구와 어디를 걸을지 고민할 필요도 없다. 산책할 때 즐거워하는 반려견의 얼굴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다. 겨우내 움츠린 몸을 펴 기지개를 활짝 켜고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밖으로 나갈 시간이다. 짧게 피고 지는, 그래서 더 소중한 벚꽃 길을 선물하자.

0331_02.png

01_ "벚꽃 아래 활짝 웃는 견생샷!"

용산가족공원

국립중앙박물관 옆에 자리한 용산가족공원은 사진 찍기 좋은 다양한 조형물과 서울시에서 분양하는 텃밭 등을 갖췄다. 공원 내 작은 연못을 따라 버드나무와 벚나무를 심어놓아 산책을 즐기기 좋다. 그뿐 아니라 벚나무 아래 노란 개나리가 피어 장관을 이룬다. 운이 좋으면 공원에 서식하는 야생 꿩과 호로새 등을 볼 수도 있다. 공용 화장실 앞에는 ‘반려동물 목줄 거치대’를 설치해 편의를 더했다. 서울타워와 남산이 바라보이는 도심 속 작은휴식 공간! 공원 앞 주차장이 붐빌 때는 국립중앙박물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0331_03.png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37 국립중앙박물관





0331_04.png

02_ "남한강 따라 드라이브, 꽃길 따라 댕댕 산책"

양평 갈산공원

남한강을 끼고 교외로 드라이브를 나가는 건 어떨까. 양평 갈산공원은 지역민에게 친숙한 ‘우리만 아는’ 벚꽃 명소, 졸업 사진 명소로 통한다. 입구의 강가와 갈대숲도 돋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갈수록 벚나무와 놀이터, 체육 시설, 광장 등이 넓게 마련되어 있다. 갈산공원 바로 아래 쪽길로 내려오면 남한강을 따라 버드나무를 심은 ‘물소리길’을 산책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 걷기 코스를 따라 물오리나 청설모를 구경 하고, 붉은 흙 내음을 맡는 등 반려견의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주차장은 찾기가 어려우므로 내비게이션에 ‘양평생활체육 공원’을 검색한다.

0331_05.png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평체육공원길24 양평레포츠공원





0331_06.png

03_ "국내 최대 반려견 놀이터 보유"

용인 기흥 호수공원

반려견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곳, 기흥 호수공원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자. 이곳에서는 호수공원을 한 바퀴 돌며 벚꽃을 구경하고 바로 놀이터로 신나게 달려갈 수 있다. 놀이터 안에는 도그워크와 휴틀라인, 위브폴 등 다양한 놀이·훈련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정부에서 발급하는 동물등록증을 지참해야 하며, 중·대형견과 소형견으로 분류되어 출입한다. 용인시청 공식 블로그에서 휴관일이나 주의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보면 좋겠다. 안전한 울타리 밖 벚꽃을 배경으로 댕댕이가 목줄없이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최고 나들이가 될 것이다.

0331_07.png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126-6





0331_08.png

04_ "벚나무 아래 낭만적 캠핑을"

여주 강천섬 유원지

여주 강천섬은 캠핑족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캠핑장 무료 개방,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넓고 고른 잔디 평지로 이루어져 뛰어놀기 좋고 텐트를 치기에도 편리하다. 가을 정취 물신한 은행나무 길로 유명하지만 봄에 만개한 벗꽃도 아름답다. 취식은 가능하지만, 화재 위험이 있는 숯불 등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자동차는 입구의 주차장에 세워둘 수 있지만, 유원지 안에는 출입할 수 없다. 주차장에서 유원지까지 짐을 옮길 핸드 카트 등을 이용하거나 강변이 훤히 보이는 주차장에서 ‘차박’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0331_09.png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강천리 627





0331_10.png

169

SNS 공유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