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 NEWS

CARD NEWS

착한 소비, VEGAN ITEMS!!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gueMaster 작성일21-02-19 11:04 댓글0건

본문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는 이를 위한
착한 소비, 비건 아이템




매년 늘고 있는 유기동물. 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돕는 방법이 입양만 있는 건 아니다. 동물에게 무엇이든 보탬이 되고 싶은 이를 위한 일상에서 동물 사랑을 실천할 방법. 아무리 작은 행동이라도 언젠가 큰 변화가 되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걸 기억하자.
0219_veganitems01.jpg




메종 루이 마리
18세기 프랑스 식물학자 루이 마리의 후손이 론칭한 브랜드로 향수, 캔들, 보디&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동물실험을 반대하며 유해 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원료와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0219_veganitems02.jpg







멜릭서
좋은 품질의 식물성 원료부터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을 실천하는 FSC 인증 포장재까지 모든 과정을 비건으로 완성했다. 토너,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이 메인이며, 최근 비건 립 버터가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돼 화제가 됐다.


0219_veganitems03.jpg







비스크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브랜드 비스크는 PETA 인증을 받은 비건 레더로
가방을 만든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얻은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해 동물을 해치지 않고도 가죽 가방을 들 수 있게 됐다.


0219_veganitems04.jpg







디어달리아
오랜 연구 개발 끝에 메이크업 제품은 비건으로 제작하기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깬
디어달리아는 전 제품을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다.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유기견보호소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동물 복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0219_veganitems05.jpg







로아나
동물 털이 아닌 특허받은 비건 섬유 더모큐라 헤어모로 만든 핸드메이드 브러시.
피부 자극이 없는 데다 탄력, 터치감, 발림성 등 사용감까지 모두 잡았다. 손잡이 역시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커버와 폴리에틸렌 소재를 사용했다.


0219_veganitems06.jpg



56

SNS 공유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