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MAGAZINE

HOT PICK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gueMaster 작성일16-10-19 10:35 조회1,713회 댓글0건

본문

HOT PICK

이 계절, 주목할 만한 아이템을 에디터가 직접 엄선했다.

  • EDITOR kim ha yan /
  • PHOTOGRAPHER CHOI JAEHAK

PURE AESOP

애견 샴푸라고 해서 다 같은 샴푸가 아니다. 내 반려견이 별 탈 없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천연 식물 성분의 순한 샴푸를 소개한다. 동물 피부는 사람 피부보다 예민하지만, 대부분의 동물용 클렌저는 사람도 사용하지 못할 만큼 자극적이다. 이솝 애니멀(Animal)은 이 점을 염두에 두고 탄생한 저자극 제품으로, 극도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을 만들 때와 같이 심혈을 기울인 것은 물론 사람 피부에 사용해도 무해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식물 추출물 성분인 스피어민트 리프 오일, 레몬피, 티트리가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며 항진균, 소염, 소독에 탁월하다. 빗질을 한 뒤 마사지하면서 발라주면 된다. 두피에 발라줘도 좋다. 용량은 500ml, 가격은 5만원이다.
COOPERATION AESOP 1800-1987

BEGUELIN HENRY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패셔너블한 외출은 모든 반려인의 로망.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헨리 베글린이 2016 S/S 시즌을 맞아 펫 캐리어 백을 출시했다.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길거리를 멋지게 활보하고 싶다면 주목하시길.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명품 브랜드 헨리 베글린은 ‘사람과 자연의 공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인공적인 요소를 배제하는 자연 친화적인 제품만을 고수한다. 전 제품을 이탈리아 비제바노의 단 두 곳의 공방에서 50여명의 장인에 의해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고 있다. 한 명의 장인이 만드는 단 하나의 명품이라는 정신으로 35년의 짧은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에 출시한 펫 캐리어 백, ‘바닐라 캐리펫 체르보’ 역시 천연 염색한 가죽으로 만들어 반려동물에게 무해하다는 점이 장점. 반려인 혼자 외출 시에는 일반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브라운, 블랙,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 미정.
COOPERATION HENRY BEGUELIN 02-547-0076

라이프앤도그 매거진에서는 더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buy_mgz.jpg
  • buy_mgz.jpg
342

SNS 공유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